본문 바로가기

2017/063

이대 맛집 추천 화상손만두 기가막히네요 17.06.10 이러다가 맛집 블로거 되는건 아닌가 하는 하등 쓰잘데기 없는 걱정일랑 일단 접어두고. 사실 필자는 정말 맛집 블로거도 아닐뿐더러, 체험단하는 지인 따라가 배채운 적은 있어도 체험단으로 포스팅 해본 적은 없다. 굳이 이런 사족을 붙이는 이유는 그만큼 나는 퓨어한 블로거라고 어필하려는 게 아니라... 아마추어 같이 간판이며 입구사진 하나조차 남기지 않는 등등의 허술함에 대해 미리 양해를 구하고자 함이다. 암튼 오늘도 절친 파워입블로거(본인은 정작 블로그를 하지 않지만 특유의 촉으로 진짜 맛집을 감별해 내는 재능의 소유자에게 필자가 붙여준 별명) 빈과 함께니 자주 오지 않는 이대에서의 외식도 두렵지가 않다. 찜닭집, 라멘집. 이 쟁쟁한 후보를 재치고 오늘의 저녁으로 점지된 이대의 맛집은 바로 .. 2017. 6. 28.
용인 고기리 맛집 귀래정, 그리고 카페 ghgm 2017.06.18 용인 사는 친구 예루미루의 산달이 가까워 온다. 이젠 빼박캔트 우리가 용인가서 알현할 수밖에 없다. 같은 고등학교 나와서 어쩜 이리 사는 곳들은 제각각인지. 그럼에도 소중한 임산부를 위해 빈과 사라, 그리고 시아까지 용인에 뭉쳤다. 이미 한차례 다녀갔던 용인의 명소 고기리. 이번엔 제대로 계곡과 몸보신을 즐기자며 닭백숙으로 메뉴를 정한다. 귀찮다는 이유로 블로그는 안하지만 타고난 맛집 더듬이를 지닌 파워입블로거 빈이 추천하는 오늘의 맛집은 귀래정이다. 영업시간 : 매일 9-22시 예약가능 http://www.gwirejung.com/ 무한도전에서 다녀가 더욱 유명해진 식당 '장수촌'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여느 유원지 식당이 그러하듯 귀래정도 너른 마당에 주차시설이 완비돼 있다. 다.. 2017. 6. 26.
[이촌동 맛집] 국립중앙박물관, 그리고 만두와 빙수 2017.6.24 실로 오랜만의 포스팅! 그런데 이번엔 여행기가 아니라 맛집 이야기다. 겨울 동면 해제 후(언제적 겨울이냐고 ㅋㅋ) 요즘 부쩍 고등학교 동창들과 자주 만나는데 그 조합이 참 별나다. 식탐 없기(그래도 1은 있을거야?)로 소문난 필자와 달리, 먹는 걸 인생의 낙 중 낙이라 여기는 '빈'과 '사라'는 가만 보고있어도 무서우리만치 쿵짝이 잘맞는다. 각자일때보다 함께일때 시너지라는게 폭발한달까 ㄷㄷ 과식과 과소비를 지양하는 소심한 필자는 보다못해 가끔씩만 애둘러 그 둘을 말리는 입장이다. 난데없는(어울리지 않는) 맛집 포스팅을 커버치기위한 캐릭터 소개는 이쯤하고 본론이다. 이번에 친구들과 찾은 곳은 또 한 번 난데없이!! 국립중앙박물관이다. 4호선 이촌역과 바로 연결돼있어 접근성이 좋다. 공원까.. 2017. 6. 26.